안녕하세요 artist 문수영의 회사 티아라트 입니다.
전시기획과 전시회를 위해 만든 아트기획 회사입니다.
티아라트는 타 엔터테인먼트와 협약관계에 있지 않습니다.
위험한그리기는 타 업체의 후원관계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이번 전시 이후 (전시를 준비하던 내내 생각했던 원래)계획대로 오프라인 갤러리겸 카페를 만들 생각이므로 사업자주소지가 다음 전시회에는 변경될 예정입니다.
사업자 주소지가 변경됨은 예정된 일이었고 계속 발언해 왔습니다. 통신판매는 2022년12월까지만 진행되며 임시휴업이후 24년 초에 재오픈 예정입니다. 전시회의 성과가 호의적이지는 않았으나 작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분들과 갑작스러운 유료 입장에도 방문해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갤러리와 카페를 진행할 시에는 다시 밝은 모습으로 카페겸 갤러리에 놀러와주세요.
혼란체와 관련된 수많은 이야기에 대해 직접 컨택해 주기를 기대하면서 전시회를 개최하는 동안 방문자분들 중 들려온 말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 주시는 분이 있기를 기다렸으나,
직접 컨텍을 해 주시는 단 분은 없었습니다. 그들이 듣고 싶은 말은 무엇이었고 내게서 원하는 것이 무언이었는지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
(티켓팅을 하고 관람하는 전시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이 돌아갔습니다. 영화강국이던 대한민국에 영상관련 방송지망생이 아닌 사람을 결국엔 방송관련자로 만드는 시스템에는 관심이 없고 의도가 아닙니다. 타인들을 위해 저를 섭외하고 싶은 분은 직접 섭외해주시고 그것이 아닌분들은 거부합니다.(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의 지나가며 전화를하며 하는 타인의 말은 저와는 관련이 없습니다.이 당연한 말을 구지 적습니다. ))
혼란체를 통한 수많은 루머는 단지 타인의 사기와 타인의 혼란이 보인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초자연현상과 SF의 컨텐츠를 주로 보며 그린 그림이니 만큼 그러한 혼란은 있었을 것이라 생각은 되어, 팩트를 올립니다.
카페와 갤러리가 정착하기에는 아마 몇년이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체적인 작업과 전시방향은 2년 사이에 저의 주체적인 전시회를 열기는 할 것입니다. 그 외에는 상설전과 초대전,대관전으로 진행할 것이며 그룹전시공모도 진행예정입니다.
카페가 안정이 될 때까지는 당분간은 상설전으로만 할 것이며 카페가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후 갤러리 진행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저는 몇년 사이에 있었던 타인의 괴롭힘으로 사람에 대한 근본적인 신용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직원 등은 1년 정도 채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소규모의 카페겸 갤러리가 될 예정입니다. 용건이 있으신 분은 언제나 방문하셔서 카페도 즐기시고 컨택해주세요.
카페를 구지 함께 하는 이유는 금전적 안정과 대인에 대한 개인적인 심리적 신용을 높이기 위함이며 타인을 소모하기 일수인 특정 일부 업체와 직원에 휘둘리지 않기 위함입니다.
40이 넘은 아티스트를 쉽게 진심으로 후원하는 대기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티스트의 인권을 유린하는 노조의 후원은 원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센서작업을 언젠가 시도는 할 예정이나 그것이 신기술 개발에 동조하겠다는 뜻은 아닙니다.
신기술은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가서 개발하세요.
티아라트는 타 아티스트를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공부를 하다 접하는 부분 은 있을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벌레(스토킹 하이에나 타 아티스트)가 꼬이는 신기술개발관련 스폰은 거부합니다.
단한번도 동의한 적이 없습니다.
